개인정보 보호정책

업데이트 날짜 : 2017 년 12 월 31 일

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hogeizm (이하 본 사무소)이 개발 · 운용하는 스마트 폰용 어플리케이션 "빨래터 너굴맨"(이하 본 어플리케이션)의 이용자에게 적용됩니다.
본 페이지는 본 앱 이용시 사용자의 개인 건강 정보 (이하 사용자 건강 정보)의 수집과 사용, 공개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.
또한 본 사무소가 사용하는 타사 광고 게재 서비스 및 타사 분석 서비스에 대해 설명합니다.

본 어플리케이션의 이용과 동시에 본 약관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 양해 바랍니다.

또한 iPad 용 "빨래터 너굴맨 for iPad"및 Android 버전은 사용자 건강 정보의 취득을 일체 제공하지 않으므로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제 1 항에 대해서는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1. 본 앱이 할 사용자 건강 정보의 수집과 이용
사용자 건강 정보는 사용자의 기기 내에 만 저장됩니다.
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서 사용자 건강 정보를 본 사무소의 서버 및 타사 등에 제출하는 것은 일절 없습니다.

· 본 사무소는 사용자 건강 정보를 보유하지 않습니다.
· 본 사무소는 사용자 건강 정보를 저희 사무소 서버를 포함하여 외부 서버로 전송하지 않습니다.
· 본 사무소는 사용자 건강 정보를 광고 나 광고 관련 서비스에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.

본 어플리케이션에서 취득한 사용자 건강 정보는 본 어플리케이션 내에서만 사용합니다.


2. 타사 광고 게재 서비스 및 분석 서비스
본 앱은 타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다음과 같은 타사 서비스를 이용 목적의 범위에서 얻을 정보 이용 목적 제 3 자에게 제공 등에 대해서는 각각의 서비스에 규정되어 있기 때문에, 각종 개인 정보 보호 정책 URL 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.

- Admob
제공자 : Google, Inc.
취득 방법 : 자동 수집
이용 목적 : 이용자에게 적합한 광고 게재를 위해. 이용자에게 적합한 광고 게재를 위해.
자세한 정보 : 광고 게재를 목적으로 다음의 광고 전송 사업자가 이용자의 정보를 자동 검색 할 수 있습니다.
취득하는 정보 이용 목적 제 3 자에게 제공 등에 대해서는 다음의 광고 전송 사업자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AdMob (Google Inc.)
https://policies.google.com/technologies/ads?hl=ko

- Google Analytics
제공자 : Google, Inc.
취득 방법 : 자동 수집
이용 목적 : 이용에 관한 동향 조사를 위해. 이용자에게 적합한 광고 게재를 위해. 광고 효과 측정을 위해.
자세한 정보 : Google Analytics를 이용하여 수집 된 데이터는 Google 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관리됩니다.
Google 개인 정보 보호 정책
https://policies.google.com/privacy?hl=ko


3. 이용자 정보의 전송 중단 및 삭제
이 어플리케이션은, 전항 같은 제 3 자 서비스 이용자 정보의 자동 전송을 중지하는 수단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 이용자 정보의 자동 전송을 중지하려면이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십시오.


4.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개정
저희 사무소는 본 정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단, 본 약관에 중대한 변경이있는 경우, 사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별도 공지하는 것으로합니다.
또한 이용자의 동의없이 본 앱에서 개인 정보를 취득하도록 변경 등의 중대한 변경하지 않습니다.


5. 문의처
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관한 문의는 아래의 페이지에서 부탁드립니다.
회신은 신속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, 내용에 따라서는 회신에 3 일에서 1 주일 정도의 시간을받는 경우도 있습니다. 양해 바랍니다.
문의처 :
https://www.hogeizm.com/contact